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우영 직원 경주시장 일자리창출 유공표창
동국대 WISE캠퍼스 이우영 직원, 경주시장 일자리창출 유공표창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 근무하고 있는 이우영 직원이 지역기업과 학생의 구인/구직난 해소 업무에 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주시장 일자리창출 유공표창을 받았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우영 직원은 지역기업의 인식 제고, 졸업생 취업관리(상담, 알선) 프로그램 체계 구축 및 운영 등을 통해 구인구직자 미스매칭 및 기업의 인력난 해소 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우영 직원은 “경주시장 유공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스럽다며, 장기화된 코로나 19라는 최악의 취업 상황에서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를 취업시키는 것이 물리적으로 힘들고, 바쁘기도 하였지만, 주위의 많은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고, 그동안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도움을 주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구성원을 비롯한 학교 전체 구성원, 경주시, U.C.Dongguk 기업, 지역기업들에 감사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는 2022년부터 고용노동부 거점형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을 운영하며, 대학의 취업지원역량강화 및 지역청년의 원활한 노동시장 이행을 지원하고 있다.
수상 사진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