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건물별 열체크 봉사 배정 안내(2차)
2021-1학기 교내 건물별 열체크 봉사 배정 안내(2차)
2차 교내 건물별 열체크 봉사 배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근무장소 확인 바랍니다.
1. 배정 명단 : 붙임 참조
- 봉사일 : 1365 자원봉사센터에서 본인이 신청한 날짜(근무 일정 변경될 수 있음)
※ 각 건물별 담당 선생님의 연락을 받지 못한 학생은 반드시 담당 선생님과 통화 후 일정 조율 바랍니다.
- 봉사시작 전 봉사활동 참여동의서 작성 후 각 건물 담당 선생님에게 제출 바람.
2. 봉사시간 인증 방법
- 참사람사회공헌센터에서 각 건물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일괄 시간 취합 후 학기말에 1365 자원봉사포털에 봉사시간 인정 승인 예정
3. 문의사항 : 참사람사회공헌센터(054-770-2150)
붙임 : 1. 각 건물별 열체크 봉사자 명단(2차) 1부
2. 봉사활동 참여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