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3. 기타 학교생활 안내
가. 학생증 발급 : 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바로가기-클릭
1)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UDRIMS – 학사적보 – 학적 –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
- 신청기간 2021. 02. 22(월) ~ 2021. 03. 01(월)
2)학생증 발급 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한 학생에 한해 신청 가능)
- 방법 : 스마트폰에서‘신한 SOL’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진행
- 기간 : 2021. 03. 02(화) ~ 2021. 03. 09(화)- 학생증 발급 신청
3) 학생증배부 : 모바일 신청을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3월말 수령예정(학생회관 1층 신한은행 방문 수령)
- 추후 기간 별도 공지예정
나. 봉사활동 교과목 이수 및 봉사관련 안내 : 봉사관련 안내 바로가기 –클릭
다. 기타 참고 안내자료(장학, 기숙사, 교환교류 및 학점교류, 학사제도 등) : 안내 바로가기 -클릭
라. 기타 학교생활 관련 부서별 업무안내
문의사항 | 주관부서 | 문의 연락처 |
등록금납부 | 재무회계팀 | ☎054)770-2071,2073 |
장학, 학자금 대출 | 학생서비스팀 | ☎054)770-2047~8 |
기숙사(금장생활관) | 금장생활관 관리팀 | ☎054)779-0104~6 |
휴․복학, 재입학, 수강신청,졸업학점 | 소속 단과대학 학사운영실 | 2번 각 단과대학별 연락처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