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학부 특별재난지원장학(2차) 지급계획 안내
2020-2학기 학부 특별재난지원장학(2차) 지급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지급대상 : 2020-2학기 학부 재학생 및 휴학생 중 2020-2학기 학부 성적 취득자
2. 지급기준 : 1인당 10만원, 학비보조(생활비)
3. 지급일 : 2021.2.26.(금) 이내 지급예정.
4. 지급방법 : uDRIMS에 등록된 학생 본인 계좌
5. 유의사항
가. uDRIMS에 등록된 학생 본인 계좌로 입금되므로 아래의 확인방법을 참조하여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를 확인 및 정정 바람
나. 계좌 확인 및 정정 기한 : 2021.2.18.(목) 14:00까지
다. 기한 내 계좌번호 오류 및 미등록된 학생은 2021.2월내 지급대상에서 제외됨
6. 문의처 : 인재개발처 학생서비스팀(054-770-2602,2626,4963)
※ 본인 명의 계좌 확인(등록) 방법
1. 본인명의 계좌 확인(등록) 방법 uDRIMS 로그인- 학사정보- 학적부열람 및 수정- 신상- 예금주 본인명의 확인(등록)- 계좌등록 클릭-은행명, 예금주(본인), 계좌번호 입력 - 확인 - 저장(첨부파일 참고)
2. 예금주 등록 및 수정은 ‘학적부열람 및 수정’ 화면에서 가능함 (계좌등록 클릭된 화면에서 수정 불가함) 3. 계좌번호 입력(수정)시 ‘-’ 없이 입력함 4. 계좌번호 최종확인후 ‘학적부열람 및 수정’ 화면 우측상단의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