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도서관 운영 시간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중 도서관 운영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 2022. 3. 2(목) ~ 2023. 06. 21(수)
2. 운영대상 : 교내 구성원 및 도서관 회원증 소지자
3. 운영시간
위치 | 실명 | 월~금요일 | 토~일요일 |
지하 1층 | 일반도서실 | 09:00~21:00 | 휴실 |
1층 | 인포메이션센터 | 09:00~18:00 | 휴실 |
이노에듀센터 | 09:00~21:00 | ||
북카페 | |||
2층 | 정기간행물실 | 09:00~18:00 | 휴실 |
참고도서실 | |||
A스터디라운지 | 08:00~23:00 | 08:00~23:00 | |
3층 | 그룹스터디룸 | 09:00~21:00 | 휴실 |
대학원세미나실 | |||
4층 | 노트북열람실 | 08:00~23:00 | 08:00~23:00 |
멀티열람실 | |||
3열람실 | 09:00~21:00 | 휴실 | |
지혜·자비·정진열람실 |
※ 4층 열람실은 이용 현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 법정공휴일은 [2층]A스터디라운지 및 [4층]열람실만 이용 가능
4. 이용방법
가. 도서관 음식물 반입 제한 등 도서관 이용 수칙 준수
나. 관내 마스크 착용의무가 해제되었으나, 도서관은 다중이용시설로 개인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다. 4층 열람실은 도서관 시설예약시스템(웹/앱) 또는 좌석배정기에서 좌석배정 후 사용
※ 퇴실 시 다음 사용자를 위하여 배정받았던 좌석은 꼭 반납부탁드립니다.
도서관 모바일 시설예약시스템 이용 방법 보러가기(클릭)
5. 이용문의 : 참고도서실(054-770-2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