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연장] 2018 행정지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만족도 조사 참여하고 상품 받아가세요~
2018학년도 행정지원 만족도 조사 실시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파악하여 대학 정책수립 및 개선에 활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설문 조사를 시행합니다. 학교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조사기간 : 2018. 11. 5(월) ~ 2018. 12. 19(수)
2. 참여대상 : 재학생, 교원, 직원, 행정조교
3. 참여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2)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배너 [행정지원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클릭
3) 만족도 조사 게시글로 이동하여 하단의 [설문참여하기] 링크를 통한 설문참여
4. 경품안내 :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보조배터리) 증정
5. 관련문의 : 경영평가실(☎054-770-2845)
6. 기타사항 : 여러분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몇 퍼센트(%)”라는 식의 조사통계를 내기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고 개인별 응답내용은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 끝.
[설문 참여하기] ☜☜ 클릭
기획처 경영평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