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행정서비스 모니터단 모집 안내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현장의견을 수렴하여 대학 정책수립 및 개선에 활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행정서비스 모니터단’을 모집하오니 학생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운영목적 : 행정서비스 수요자와의 소통채널 확보 및 개선의견 수렴
2. 활동기간 : 2018.11. ~ 2018.12.
3. 활동내용 : 행정지원 만족도조사 참여 및 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자율적인 모니 터 활동을 통해 서비스
이용 중 느낀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고객만족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4. 지원사항 : 만족도 조사 참여 및 모니터링 결과보고서 제출시 소정의 활동비 지급
5. 모집인원 : 34명 내외
6. 신청기간 : 2018.10.29(월)까지
7. 지원방법 : 첨부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dgkmonitor@gmail.com)
8. 선발방법 : 소속학과, 학년 및 모니터단 활동의지 등을 고려하여 선정
9. 발표 : 개별통보(이메일/문자)
10. 문의 : 기획처 경영평가실(☎ 054-770-2845)
기획처 경영평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