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경주)직장예비군(학생,교원,직원) 전입 및 전출 신고 [재 강조]
안녕하십니까?
학교 직장예비군연대 입니다.
2017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졸업, 복학, 휴학, 졸업유예, 유급자 등 학생예비군 자원의
자연 발생적 많은 유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학교소속 직장예비군 자원들 대부분 이에 따른 본인 조치 사항에 대해 인지 하는바 지금까지
아무런 큰 문제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2017년 신입생...편입생...을 포함 일부 자원들의 지원 절차에관한 공통된 질의와 신청이 지연되고 있어
동국대학 경주 캠퍼스 직장 예비군 전입신고(신청) 관련해서 다시한번 강조 합니다.
1. 전입신고(신청) 절차
가. 신고 대상
(1) 학교 재학생(학부생, 대학원생) : 신입생, 휴학후 재복학생,편입생, 본교학부졸업후 대학원입학생,
타학부졸업후 대학원 입학생
(2) 예비군 대상자중 학교재직 신임교원(교수)
(3) 예비군 대상자중 학교(병원)일반 교직원 : 본인 희망자
나. 신고 절차
학교 홈페이지 유드림스(학사정보 - 병무)를 이용 신청
(신청이 잘 되지 않을때 054-770-2075 학교 직장 예비군연대로 문의 바람)
2. 전출신고(신청) 절차
가. 신고 대상
(1) 졸업생, 제적생, 수료생, 휴학생, 졸업유예자, 학점단위신청자학생...
(학부생중 학기 등록이 9학기 이상자 전원)
(2) 학교(병원포함)일반 교직원중 본인의 편의에의해 본인 주소지에서 훈련을 희망하는 자
나. 신고 절차
(1) 졸업생, 수료생, 제적생, 휴학생 : 별도 신청양식 없으며 예비군연대에서 일괄 전출조치 함
(필요시 본인이 학교 예비군 연대에 유선으로 전출여부 확인 가능)
(2) 졸업유예자 및 학점단위 신청학생 : 반드시 학교 직장예비군연대(054-770-2075)로 문의후 조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