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교과목 레벨 변경 신청 안내
2018-1학기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교과목 레벨 변경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유의
- 본 공고는 2018.06.04.(월)에 공지한 내용과 동일한 재공지입니다.
- 레벨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2018.06.22.(금) 17:00 까지 신청서류를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가. 신청 절차 및 심사 대상자
1) 영어회화 교과목
- Approaches to English Communication I,II
- Basic English Communication I,II
- Integrated English I,II
- Speaking and Communication I,II
신청서 작성 | → | 해당교과목 담당교원 검토 및 날인 | → | 파라미타칼리지 학사운영실(원효관 2층)로 제출 |
2) Freshman English I,II(Level A,B)
가) 신청 절차
별도 신청 및 접수 없이 해당학기 성적으로 대상자 확인 및 심사 |
나) 심사 대상자
레벨 | 레벨 상향 조정(Level Up) | 레벨 하향 조정(Level Down) | |||||
Level A, B | 교과목 성적 | 성취도평가 | 교과목 성적 | 공인/모의토익 점수 | |||
A학점 이상 | Level B | Level A 평균점수 이상 | C+ 이하 | 레벨 하위 20% 이하 |
3) Freshman English I,II(Level C,D)
신청서 작성 | → | 해당교과목 담당교원 검토 및 날인 | → | 파라미타칼리지 학사운영실(원효관 2층)로 제출 |
나. 세부사항
1) 영어 회화 교과목 및 Freshman English 교과목은 개별 신청
(Approaches to English Communication, Basic English Communication, Integrated
English, Speaking and Communication, / Freshman English)
※ 2개 교과목의 레벨을 함께 변경 신청을 원할 경우 각각 신청서 접수 및 심사 예정
2) 2018-1학기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 교과목 미수강자 신청 안내
가) 2018-2학기 복학 예정자 : 해당교과목 PD교수 검토 및 날인을 받아 제출
나) 2018-1학기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 미수강자(단, 신입생 영어 레벨테스트 미응시자에 한함) : 각 레벨별 책임교수의 검토 및 날인 받아 제출
교과목명 | 학년 | 레벨 | 책임교수 | 비고 |
⦁ Approaches to English Communication I,II ⦁ Basic English Communication I,II ⦁ Integrated English I,II ⦁ Speaking and Communication I,II | 전 학년 | 전 레벨 | 존웬델 교수 | PD 교수 |
Freshman English(I,II) | 전 학년 | PD 교수 | 김미혜 교수 |
|
A | 도숙진 교수 |
| ||
B | 윤충일 교수 |
| ||
C | 김지혜 교수 |
| ||
D | 김미혜 교수 |
|
(다) 2018-1학기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교과목 미수강자는 가장 최근 학기 공통교육
영어교과목 이수 현황(이수시기, 교과목명, 성적)을 신청서에 기재하도록 함
※ 단, 공통교육 영어교과목을 한번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한적 없음’으로 기재
2. 신청·접수기간 : 2018. 6. 4.(월) ~ 6. 22.(금)까지 17:00까지
3.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 레벨(LPT) 변경 공지 일자 : 2018. 7월 말
4. 변경 레벨(LPT) 적용 시기 : 2018-2학기부터
5. 기초교육(공통교육) 영어 레벨별 성적 부여 비율 안내
구분 | 성적 | 적 용 범 위 | 비고 | ||||
Level S | Level A | Level B | Level C | Level D | |||
기초교육 (공통교육) 영어 교과목 | A | 절대 평가 | 55% | 33% | 23% | 15% |
|
B | 45% | 47% | 37% | 30% |
| ||
C, D, F | 제한 없음 |
|
※ 각 레벨의 성적별 비율은 최대값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