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총괄 납부 안내
※16시 30분 이후 ~ 명일 오전 09시 전까지 수납(지점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불가합니다.
3. 등록금 고지서 및 등록확인서 출력
가. 인터넷출력 : 2017년 02월 13일(월) 부터(학점등록생의 경우 3월10일(금)출력)
학부모용 |
오른쪽 바로가기-클릭 >고지서 출력 클릭(학번,생년월일 입력) >등록확인서 출력 클릭 ※학비청구 회사제출용 등록확인서는 당일 납부 후 18시부터 출력 가능함
|
|
uDRIMS로그인 → 등록 → 등록대상자선정 → 고지서출력 → 등록확인출력 |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재무회계팀 FAX 고지서 민원 접수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발송은 등록금 수납 전까지 선감면(국가장학금) 지속반영을 위해 발송하지 않음
- 가상계좌(수취인-학생이름)로 인터넷뱅킹, 은행 자동화기기(ATM기) 등을 통해 납부 |
|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업무 종료 후 안내 문자 및 uDRIMS(납부당일20시이후)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 등록금 전액면제 장학생도 선택납부경비(학생경비)를 가상계좌로 입금하거나 은행에 방문하여 0원 등
나. 휴학(예정)자의 등록금 납부는 본인의 선택사항이며, 납부된 등록금은 복학시 등록금감면에 사용됩니다.
(학칙 제5장 제29조) (휴학시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