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카드 납부 안내
*우리은행카드로만 납부가능(등록금 납부대상 학생, 학부모, 학생 친/인척, 타인 명의 우리은행카드 모두 가능)
가. 수납기관 : 우리은행 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 가능-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1) 카드 미소지 고객은 우리카드 발급을 등록마감일 하루 전까지 신청 2) 우리은행지점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발급신청’과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 신청’ 후 익일 등록금 카드 결제 완료 3) 카드 발급 및 등록금 납부 완료시 진행 상황에 대해 SMS 전송. 신청하신 카드는 이후에 신청지 주소지로 배송 |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업무 종료 이후 안내 문자 및 uDRIMS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 인터넷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란을 체크하시면, 특별한도승인 대상인 경우 자동으로 승인
나. 우리은행 방문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가능 여부를 지점에서 확인 후 필요시 요청(전담데스크 하단 참조)
가. 등록금 카드 납부금액은 연말정산시 현금 납부와 마찬가지로 교육비공제를 받으나, 신용카드 공제로 중복
나.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 및 학점 등록생의 경우 신용카드수납이 불가합니다.
다. 등록금 납부시 현금과 신용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하며, 등록금 납부 액에 대하여는 포인트(마일리지)가 적립
라. 우리은행카드 문의처 : 우리카드사 전담데스크 ☎02-2621-3220, 3226, 02-213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