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강의실 조성 수강용 책상 및 의자 구매(새로운 입찰)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4-142호
1. 입찰명 :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강의실 조성 수강용 책상 및 의자 구매(신)
※ 본 입찰은 새로운 입찰이며 학사 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진행함('긴급입찰 사유서'참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2.14.(금),10: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5.2.14.(금),14:00 |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별도 공지함
※ ‘사양서(규격서) 및 도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 문의하여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 후 입찰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최저가(총액)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조세포탈 등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 공고일부터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둔 업체
마. 사양서(규격서)의 동급 또는 그 이상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방식,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규격)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8
※ 규격적합 확인 요청 이메일: goni@dongguk.ac.kr
2025. 2.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