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교내 학생복지시설(백상관 1층) 편의점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새로운입찰)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41호
1. 입찰명 : 교내 학생복지시설(백상관 1층) 편의점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신)
※ 본 입찰은 새로운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2.17.(월) 10: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
기술(제안)심사 |
2025.2.17.(월)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가격제안 |
2025.2.17.(월) 16: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 입찰 참가자는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시설안전팀) 담당자(054-770-2078)에게 문의 및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 후 참여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단일) 이상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조세 포탈,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프랜차이즈 본사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 계약을 체결하여 운영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마. 편의점 관련 업종을 운영 경험이 있는 자 우대
- 편의점 관련 업종: 다음의 7가지만 인정(통계청 고시 2017-13호, 한국산업표준분류 참조)
▶상품 종합 도매업(46800), ▶백화점(47111), 대형마트(47112), ▶기타 대형 종합 소매업 (47119)
▶슈퍼마켓(47121), ▶체인화편의점(47122), ▶기타 음·식료품 위주 종합 소매업(47129)
바.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본 캠퍼스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물의를 일으킨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불가
사.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등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운영 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8
2025. 2. 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