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혁신] 웹 및 모바일 수강신청 시스템 구축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08호
1. 입찰명 : [혁신] 웹 및 모바일 수강신청 시스템 구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12.31.(화)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4.12.31.(화),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제안 |
2024.12.31.(화) 16: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 사업(제안)설명회는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교육혁신팀)로 문의(054-770-2038~9)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세금체납, 금융
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참여사업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능함
사.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본 사업과 유사한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시스템 구축 등 단건 3,0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공동 및 분담이행방식,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실적 보유 업체
아.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처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관련 : 교육혁신팀 054)770-2038~9
2024. 12. 1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