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접수공고] 학내 전화서비스 개선(통합음성정보 자동안내 시스템) 용역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학내 전화서비스 개선(통합음성정보 자동안내 시스템) 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견적 접수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업체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공 고 명: 학내 전화서비스 개선(통합음성정보 자동안내 시스템) 용역
※ 과업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관련 문의사항은 학술정보팀(054-770-2483)으로 문의바랍니다.
3.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4. 하자보증기간: 1년, 계약금액의 10%
5. 대금지급: 검수 완료 후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지급
6. 참가자격: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및 소프트웨어산업진 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서비스 사업)로 신고 및 등록을 필한 업체
7. 업체선정방법: 총액 최저가 제시 업체 선정
8. 서류제출기한: 2024년 12월 26(목) 12시까지/이메일 접수(담당자buy@dongguk.ac.kr)
- 견적서 1부(대표자 날인, 부가세 포함)
- 사업자등록증 1부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규정에 따라 낙찰된 업체는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본 캠퍼스의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모든 조치사항에 성실히 협조해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총액으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이며 총액 최저가 제출자를 계약 상대자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본 사업의 수행을 위해 제반사항을 성실히 수행하고, 사업 추진 시 발생하는 제반 안전사고 책임, 행정적·기술적 제반 비용 및 문제를 부담해야 한다.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11. 관련문의: 총괄지원팀(054-770-2065) / 학술정보팀(054-770-248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