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2021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등록일 2021.06.14.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683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1 - 06

 

1. 입찰명 : 2021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회

2021.06.21()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2021.06.21() 14:0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시간엄수

입찰등록

2021.06.28()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1.06.28() 14:00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부가세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충족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관련 유지보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전문공사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보유)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공동 수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관리팀 김영곤 054)770-2078, 임종균 054)770-2542

 

 

2021. 6. 1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