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2021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1 - 06호
1. 입찰명 : 2021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현장설명회 | 2021.06.21(월)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2021.06.21(월)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시간엄수 | |
입찰등록 | 2021.06.28(월)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1.06.28(월) 14: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부가세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충족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관련 유지보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전문공사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보유)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공동 수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관리팀 김영곤 054)770-2078, 임종균 054)770-2542
2021. 6. 1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