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2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인쇄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1-05호
1. 입찰명 : 2022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인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1.6.17(목), 11:00까지 | http://www.ebiz4u.co.kr | 시간 엄수 |
가격입찰 | 2021.6.17.(목), 14:00까지 | http://www.ebiz4u.co.kr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방법 : 예정가격이하 총액 최저가격(부가세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대학(전문대학 포함)에 홍보제작물(모집요강, 리플렛 등)을 단일
실적 1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을 납품한 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입학관리실 054)770-2985
2021. 6. 10.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