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률 제고를 위한 현장 면접 ‘캠퍼스 리쿠르팅’ 실시

등록일 2022.11.22. 작성자 신승우 조회 774

 

사진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인홍)1118일 오후 2시부터 교내 진로·취업 상담실에서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률 제고를 위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는 캠퍼스 리쿠르팅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의 기업체인 영신정공()와 함께 진행하였으며, 면접 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회사소개, 직무 및 채용설명을 진행한 뒤에 현장면접을 실시하였다. 특히 행사 전 재학생 및 졸업생들에게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사전 접수 받아 첨삭지도를 진행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현장면접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사진

 이번 캠퍼스 리쿠르팅에 참여한 조리외식경영학전공 4학년 이다형 학생은 면접을 경험해 본적이 없었는데, 이번 리쿠르팅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 면접 경험을 해 볼수 있었고, 지원하는 과정에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첨삭 역시 취업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인홍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 학생들은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구직자-기업간 인식차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하고, 실질적으로 취업에 이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