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2025년 추석연휴 임시휴업일 지정 및 학부/대학원 수업운영 안내

등록일 2025.10.01. 작성자 백락관 조회 794

2025년 추석연휴 관련 임시휴업일 지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관련근거: 학칙 제16(수업일수) 5항 제17(휴업일) 2

16(수업일수) ~ <생 략>

법정공휴일 및 특별한 사유로 인한 휴강으로 매 학기 수업일수가 15주 미만일 경우 보강을 시행하여야 한다. (2015.8.27. 신설, 2018.2.26. 개정)

17(휴업일) <생 략>

총장은 필요한 경우 1항의 정기휴업일을 변경하거나 임시휴업을 할 수 있다.


2. 임시휴업일자: 2025.10.10.()
   추석연휴와 연결된 1010일을 임시휴업일로 지정함(학칙 제17(휴업일) 2)

202510

 

 

 

1

2

3

4

 

 

 

 

 

개천절

 

5

6

7

8

9

10

11

 

추석연휴

임시휴업일

 

 

3. 안내사항

. 임시휴업일 중 전체 행정부서 미운영으로 민원 업무에 대한 사전처리 요망
. 임시공휴일 수업 운영 안내
    1) 학칙 제 16(수업일수) 5항에 의거, 법정공휴일 및 특별한 사유로 인한 휴강의 경우 해당학기 
수업일수가 15주 미만일 경우 반드시 보강 실시

    2) 별도 의무보강일 미지정에 따라 강좌별 휴·보강 계획 수립, 수강생 안내 및 진행 필요(보강은 2학기 종강일(2025.12.12.()까지 완료))

       - 보강방법: 오프라인 보강, e보강(실시간, 사전녹화) 활용 가능 (, 15주차중 3주차까지 가능)

    3) 수강생과 협의 후 해당 임시휴업일에 수업 시행 가능

4. 임시휴업일 중 비상연락처: 054 770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