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학생CS센터] 무인증명발급기 교체로 인한 증명서 발급중단 안내

등록일 2024.08.26. 작성자 이주원 조회 410

- 무인증명발급기 교체로 인한 증명서 발급중단 안내 -

 

 

증명서 발급 시스템 변경 및 무인증명발급기 교체로 인한 교내에 위치한 무인증명발급기의 증명서 발급이 중단됩니다

 

무인증명발급기 운영중단기간 : 2024.08.27. (화) ~ 2024.09.01. (일)

무인증명발급기 운영재개일 : 2024.09.02. (월) 오전 10:00

 

해당기간내 무인증명발급기 운영은 중단되나 인터넷증명발급 사이트, 동사무소 팩스민원, 학생회관 2층 학생CS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학생CS센터 발급은 카드결제 불가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재학생 500원, 졸업생 1,000원)

 

학생CS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00 , 054-770-2600, 2049, 2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