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입찰공고] 2022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등록일 2022.05.27.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714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18

 

1. 입찰명 : 2022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2022.06.03()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2.06.03() 14:00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과업(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시설안전팀)로 문의(054-770-7078, 770-2542) 및 필요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의 관련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가스설비공사업: 6202)대기환경보전법76조의 11에 의한 냉매회수업(업종코드: 7469)로 등록필한 업체

  . 유지보수 기술인력은 냉난방기 관련 경력 3년 이상 냉난방기 수리경험을 보유하고, 상주

      근무(1/2개월)를 할 수 있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무처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총무처 시설안전팀 054)770-2078, 770-2542

 

2022. 5.  2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