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2022-1학기 개강에 따른 학생 이용시설 안내

등록일 2022.03.30. 작성자 인재개발팀 조회 1567

 

 2022-1학기 개강에 따른 학생 이용시설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 이용시설 안내

 

변경 전(방학기간)

변경 후

비고

학 생자 치단체

사 용   가 능

전 면 적  이 용  :  0 9 : 0 0 ~ 1 8 : 0 0

( 주 말,   공 휴 일  사 용   불 가 )

좌 동

2022. 4. 1. ()

부터 시행

동 아 리 방

    -  공 사 관 련  안 전 문 제 로  미 개 방

학 생 회 관  공 사 관 련  미개 방

, 원효관/학생회관 동아리방

짐정리, 청 소  등  요 청 시  수 시  개 방

( 모 임  활 동 은  불 가 )

대 운 동 장

사 용  가 능

-   0  8  :  0  0   ~  1  8  :  0  0  ,   야 간 이 용   금 지

사 용  가 능 ( 주 말 ,  공 휴 일  포 함 )

-  0  8  :  0  0  ~  2  1  :  0  0 ,  야간사용 가능

( 사 용  전  수 칙  준 수 )

  ※ 학교 정책 및 교육부 정책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2. 시행 : 2022. 04. 01. (금) 09 : 00 ~

 

3. 기타사항

1) 학생자치공간 및 운동장 이용 시 취사, 음주, 흡연 절대 불가 , 코로나 19 방역수칙 이행 등 위반 시 이용금지와 학칙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 

2) 운동장 대관은 재학생만 허용하며, 신청시 접종완료자 명단 제출 하여야 함.

3) 방역수칙철저 이행 및 접종 완료자만 운동장 사용 가능(종목별 경기인원 1.5배 초과 인원 사용 불가)
4) 붙임 양식 명단 작성 신청서와 함께 학생 C/S센터로 제출 [문의 : 054) 770-2049]

 

붙임 :  운동장 사용 신청서 및 접종자 확인 명부(양식) 1부.  끝.

 

 

2022. 03.

 

인 재 개 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