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장생활관]2022-1학기 관생선발 추가모집(3차) 안내
1. 신입생, 편입생의 경우 신학번을 확인하여 재학생용 유드림스로 접속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유드림스 로그인 후 부속기관-생활관-신청및관적관리 메뉴로 접속하여 신청하세요.
2. 건물 선택은 연화동으로 고정(선택불가)되며, 잔여석 규모에 따라 남학생은 금강동-보현미륵동-연화동 순으로, 여학생은 반야동-문수관음동-연화동 순으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3. 생활관 신청은 2022.03.03.(목),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동일 오후 4시에 마감됩니다.
4. 유드림스 로그인 후 부속기관-생활관-신청및관적관리 메뉴로 접속하여 신청하세요.
2022학년도 제 1학기 금장생활관 관생 추가모집(3차) 선발안내
1. 지원자격: 2022학년도 제 1학기 등록(예치금)을 필하고 학업을 이수하고자 하는 자
2. 추가모집 잔여석(2022.03.02. 오전 기준)
구분  | 금강동  | 반야동  | 보현/미륵동  | 문수/관음동  | 연화동  | |
남2인실  | 여2인실  | 남2인실  | 여2인실  | 남2인실  | 여2인실  | |
인원  | 18  | 29  | 4  | 9  | 1  | 4  | 
3. 신청 및 선발안내
구분  | 내용  | 비고  | 
신청일시  | - 2022.03.03.(목),10:00~16:00 마감  | 
  | 
신청방법  | ※신·편입생도 재학생과 동일한 방법(학번, 비밀번호)으로 신청 - 본인인증(학번, 비밀번호) - 기본 인적사항 확인 ※2022-1학기 생활관 등록 및 환불자 지원불가(불합격처리) - 지원건물 안내: 연화동 고정(동선택 불가) - 급식선택: 의무평일(중·석식) / 식사없음 중 선택 - 신청 클릭 하기  | ㆍ내용 수정은 변경 후 신청서 내용변경 클릭  | 
합격자발표  | - 2022.03.04.(금)  | 
  | 
합격자등록  | - 2020.03.04.(금), 09:00~16:00까지 가능 / 당일수납 마감 - 합격자는 개인별 가상계좌가 생성되며, 당일 09:00~16:00까지 수납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수납, 은행 현장창구 수납 등)  | ㆍ신한,우리 은행 개인별 가상계좌입금  | 
선발방법  | - 접수순 선발 - 남학생: 금강동, 보현미륵동, 연화동순으로 배정 - 여학생: 반야동, 문수관음동, 연화동순으로 배정 ※2022-1학기 생활관비 등록 및 환불자는 지원불가(불합격처리) ※재 ·복학생의 경우 직전 1년 벌점 잔존시 탈락처리 - 일부 선발조건은 변경될 수 있음  | ㆍ경주시 동거주자 제외  | 
4. 금장생활관 호실 안내

5. 금장생활관 각 동 관리비 및 식비(2022-1학기) ※생활관비는 2022.03.05.(토) 기준으로 고지 예정
구분  | 입사비  | 관리비  | 자치회비  | 계(식비제외)  | 식비  | 계(식비포함)  | |
금강동  | 남자 2인실  | 20,000  | 1,042,700  | 10,000  | 1,072,700  | 518,000  | 1,590,700  | 
반야동  | 여자 2인실  | 20,000  | 961,500  | 10,000  | 991,500  | 518,000  | 1,509,500  | 
문수·관음동  | 여자 2인실  | 20,000  | 763,200  | 10,000  | 793,200  | 518,000  | 1,311,200  | 
보현·미륵동  | 남자 2인실  | 20,000  | 747,000  | 10,000  | 777,000  | 518,000  | 1,295,000  | 
연화동  | 남여 2인실  | 20,000  | 747,000  | 10,000  | 777,000  | 518,000  | 1,295,000  | 
※ 산출내역
- 관리비: 2022.02.24.(목)~2022.06.19.(일), 116일
- 식비: 2022.03.02.(수)~2022.06.17.(금), 148식(토·일·공휴일 제외, 1식 3,500원 기준)
6. 기타 문의사항
- 연락처: 사무실(054.779.0104), 상담실(금강반야:054.779.0110, 보현미륵관음문수연화:054.779.0119)
- 운영시간: 사무실(평일 09:00~17:00), 상담실(평일 17:00~24:00) ※토·일·공휴일 제외
7. 개인정보 수집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공 동의서  | 구분  | 항목 및 내용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생활관 이용신청, 확인  |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대학, 학과, 학년, 성명, 학번,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 |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 생활관 이용 후 5년 보관 후 폐기  | |
4. 개인정보제공 동의거부 권리 및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 개인정보제공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음. (단, 동의거부 시 생활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 |
※ 개인정보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함.  | ||
※주의: 반드시 Internet Explorer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Microsoft Edge 등 타 브라우저 접속시 신청 불가)
  
  
신입생·편입생·재학생·복학생 공통
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