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코로나19 관련 학생 이용시설 안내

등록일 2022.02.24.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조회 2083

 코로나 19관련 학생 이용시설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회관 학생자치단체 이용 개방 안내


변경 전(방학기간)

변경 후

비고

학생자치단체

사용 가능

- 전면적 이용 :    0 9 : 0 0 ~ 1 8 : 0 0

(주말, 공휴일 사용 불가)

좌동

2022. 3. 2. ()

부터 시행

동아리방

좌동

- 공 사 관 련  안 전 문 제 로   미 개 방

좌동

대운동장

사용 불가

사용 가능

-  0 8 : 0 0   ~  1 8 : 0 0  , 야간이용 금지

  학교 정책 및 교육부 정책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2. 시행 : 2022. 03. 02(수) 09:00 ~

 

3. 협조사항 : 학생회관의 이용시간 엄수하기 바라며 특히, 교내에서의 음주, 비흡연공간에서의 흡연을 절대 불가, 코로나 19 방역수칙 이행 등 위반 시 이용금지와 학칙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 

 

 

 

2022. 02.

 

인 재 개 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