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정정] 교내 시설물(운동장 등) 이용 관련 안내

등록일 2021.12.16.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조회 1180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학생회관 이용안내

 

1. 학생회관 학생자치단체 개방 이용시간 변경 안내

구분

기존

변경

학생자치단체

- 사용 가능

  09:00~18:00(주말,공휴일 이용 가능)

- 사용 가능

  09:00~17:00(주말,공휴일 이용 불가)

동아리방

출입통제

- 공사관련 안전문제로 기존과 동일 미개방

좌동

 

대운동장

사용 가능

  08:00~18:00

사용 불가

 


2. 배경 :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 사회적거리두기 강화추진

3. 시행 : 2021. 12. 27(월) 10:00 ~ 2. 4(금) 17:00까지

4. 협조사항 : 학생회관 이용시간 18:00까지(주말, 공휴일 이용 불가) 시간 엄수하기 바라며 특히, 교내에서의 음주, 비 흡연공간에서의 흡연은 절대 불가함. 위반시 이용금지와 학칙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

 

2021. 12.  27.

 

인 재 개 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