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도서관 이용자 간담회 개최 안내
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전반적 운영 방향에 대한 이용자의 이해를 도모하고 이용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도서관 이용자 간담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1. 목 적
가. 도서관 이용 시 불편・개선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의견 취합
나. 도서관 운영 방향에 대한 이용자 이해 도모
2. 행사개요
가. 참석대상 : 재학생
나. 일시 : 2017. 6. 8(목) 17:00~18:00
다. 장소 : 도서관 3층 대학원세미나실
※ 세부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변경시 별도 안내
라. 진행방법
1) 도서관 주요 현안 설명
- 24시간 개방, 무선인터넷 연결 및 오류, 관내 소음관리, 분실물 보관 등
2) 의견서와 인터넷을 통한 이용자 의견수렴 및 운영 방향 설명
3) 간담회 참가자 의견수렴
3. 의견제출 및 참여방법
가. [첨부파일] 의견서 작성(참석여부 체크 필수) 후 제출
※ 이용자 의견수렴 및 참가인원 사전 파악 위함
나. 제출방법 : 인포메이션 센터로 직접 제출 또는 담당자 메일로 제출
다. 제출기한 : 2017. 6. 7(수) 18:00까지
4. 담당자 : 참고도서실 김주연(☎770-2455, juyeon7@dongguk.ac.kr)
도 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