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혁신] 도서관 멀티열람실 의자 구입

등록일 2025.11.20. 작성자 박지수 조회 42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5-057

 

1. 입찰명 : [혁신] 도서관 멀티열람실 의자 구입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5.12.1.(),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5.12.1.(),15:00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별도 공지함

사양서(규격서)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 문의 또는 현장 방문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최저가(총액)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3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또한 우리 대학교에서 최근 2년간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조세포탈,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우리 대학교는 투명한 공고 및 입찰 환경 조성을 위해 규격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불성실 입찰자를 제한하고자 낙찰받은 업체가 지위를 포기하거나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내용을 이행(하자보수 의무 이행 포함)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추후 우리 대학교의 입찰 참가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4

  나. 사업(규격)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55

 

2025. 11. 20.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