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혁신] 강의동 냉난방기 유지보수

등록일 2025.02.15. 작성자 권미선 조회 65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48

1. 입찰명 : [혁신] 강의동 냉난방기 유지보수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2025.2.24() 12: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5.2.24() 15:00까지

 과업(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시설안전팀)로 문의(054-770-2081, 770-2542) 및 필요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최저가(총액)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조세포탈,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고일 전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로 등록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제조사(판매사)로부터 직접 부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업체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기타 안내사항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81, 770-2542

 

2025. 2. 1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