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5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울산)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37호
1. 입찰명 : 2025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울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2.10.(월),12: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5.2.10.(월),15:00 |
※ 설명회는 별첨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054-770-2149)에게 문의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북도지역에
두고 있는 운수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교육기관, 공공기관, 기업체의 1년 이상(계약 완료일자 기준 / 기간합산 가능) 통학 또는 통근 운영실적 보유하고 있는 업체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149
2025. 1. 3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