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긴급] 금장생활관 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등록일 2024.08.21. 작성자 권미선 조회 299

입 찰 공 고 (긴급)

 

 

#공고번호 제 2024-042

1. 입찰명 : 금장생활관 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 관생 입실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진행함(별첨 '긴급입찰 사유서' 참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4.9.2.(), 11: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4.9.3.(), 15:00

100주년기념관 3

교무위원회의실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제안

2024.9.3.(), 16: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사업(제안)설명회는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관리팀)로 문의(054-770-0101~3) 및 필요 시 현장 실사하여          반드시 확인 후 입찰참여 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단가계약),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식품위생법 시행령25조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코드: 5246) 신고를 득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관련 납품실적(단일건) 2억 이상인 업체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 등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기타 안내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

     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0-0101~3

 

2024.   8.   2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