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교내 학생복지시설 학생식당 운영 업체 선정(신)

등록일 2022.08.11. 작성자 권미선 조회 923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40

 

1. 입찰명 : 교내 학생복지시설 학생식당 운영 업체 선정()

    ※ 본 입찰은 새로운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2.8.23.(),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2.8.23.(), 14:00

100주년기념관 3

교무위원회의실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22.8.23.(), 16:00

100주년기념관 2

총괄지원팀

제안(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시설안전팀)로 문의(054-770-2078) 및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상)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식당운영에 필요한 식품위생법 및 관련 법령에 의한 일반음식점으로 인.허가를 득하고 운영중인 업체 또는 식당

     운영실적 보유 업체로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관련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8  

2022. 8.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