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스마트전자출결시스템 오류 안내 - 정상화 완료(2024.09.07)
<긴급>스마트전자출결시스템 오류 안내 - 정상화 완료(2024.09.07)
### (2024.09.07) 스마트전자출결시스템 관련 데이터 연동이 정상화되어 개강 2주차부터 이용이 가능해졌기에 재공지드립니다. ###
- 강좌정보(강의담당교원/강의실/시간표/수강생 정보 등) 연동 정상화
- 전자 출결(QR/WIFI) 처리 가능
※수정된 정보(강의실 교체/수강정정 등)는 수정 다음 날부터 반영됨.
현재 nDRIMS와 스마트전자출결시스템 간 강좌정보(강의담당교원/강의실/시간표/수강생 정보 등) 연동에 문제가 확인되어 긴급히 수정/보완 조치 중에 있습니다.
빠른 조치를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있으나, 즉각적인 조치는 어려운 상황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이에 개강 1주차 전자출결 시스템 접속 및 활용은 한계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관련 주요 오류 사례
- 스마트전자출결시스템 접속 시 수강 강좌 정보 업데이트 안됨(수강신청 정정 정보 미반영) *강좌담당자의 경우, 수업 정보 확인 불가
- 출석 체크 시도 시 “This service is for student and professor” 메세지만 뜨며 처리되지 않음.
관련하여 각 강좌 담당 교원들께 개강 1주차 출결관리를 개별적으로 진행해주실 것을 별도로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개강 초 구성원 여러분께 불필요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빠른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상화시 본 공지사항 내 재안내 예정
2024. 09. 05.
교 육 혁 신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