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혁신] 2023학년도 사회수요자 대상 교육만족도 조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72호
1. 입찰명 : [혁신] 2023학년도 사회수요자 대상 교육만족도 조사
※ 새로운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12.18.(월),10: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 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12.18.(월),16:00까지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입찰 |
2023.12.18.(월),17:00까지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가격입찰개찰:기술(제안서)평가 후 |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중 사업부서 담당자(교육역량개발센터)로 문의(054-770-2812)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로 등록 신고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교육기관 및 관광서 단일 연구실적 1,000만원 이상으로 2건 이상 실적 보유 업체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교육역량개발센터 054)770-2812
2023. 12.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