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접수] 도서관 출입관리프로그램(이용자 리더기 등) 구입 및 설치
[견적접수] 도서관 출입관리프로그램(이용자 리더기 등)구입 및 설치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혁신]도서관 출입관리프로그램(이용자 리더기 등)구입 및 설치’ 업체선정을 위한 견적 접수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공고명: [혁신] 도서관 출입관리프로그램(이용자 인증리더기 등) 구입 및 설치
2. 물품명: 출입관리시스템 서버 외 ‘규격서’ 참조
※ 출입관리프로그램은 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하여야 함.
3. 위치: 캠퍼스 도서관내
4. 구입 및 설치기한: 5일 이내
5. 대금지급: 검수 완료 승인 후 일시불 지급
6. 업체선정방법: 총액 최저가 제시 업체 선정(※설치비 및 제비용 포함임)
7. 서류제출기한: 2023. 11.7(화) 12시까지/이메일 접수(담당자buy@dongguk.ac.kr)
- 견적서 1부(대표자 날인, 부가세 포함)
- 사업자등록증 1부
8. 기타사항
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이며 총액 최저가 제출자를 계약 상대자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본 사업의 수행을 위해 제반사항을 성실히 수행하고, 사업 추진 시 발생하는 제반 안전사고 책임, 행정적·기술적 제반 비용 및 문제를 부담해야 한다.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사업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낙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9. 관련문의: 총괄지원팀(054-770-2065) / 도서관(054-770-2455). 끝.
2023. 11. 2.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