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견적]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등록일 2023.08.16. 작성자 권미선 조회 492

[견적]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팀의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업체선정을 위한 견적접수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업체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구매물품 회의실 테이블 외(별첨 규격서, 설치도면 참조)

    ※ 기타사항 및 현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 LINC 3.0 사업팀(054-703-7110)으로 문의바랍니다.

2. 설치장소 : WISE캠퍼스내 산학협력관 5

3. 납품기한 발주일로 20일 이내(일괄납품)

4. 하자담보책임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1(보증금율 10%)

5. 대금지급 : 검수 완료 후 일시불 지급

6. 업체선정방법견적서 비교에 의한 총액 최저가 제시 업체 선정

7. 서류제출기한: 2023. 8. 21() 11:00까지/이메일 접수(담당자buy@dongguk.ac.kr)

  - 견적서 1(대표자 날인, 부가세 포함)

  - 사업자등록증 1

  ※ 본 캠퍼스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 납품 가능 업체

8. 기타사항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9. 관련문의 총괄지원팀(054-770-2065) / LINC 3.0 사업팀(054-703-7110). .

 

2023. 8. 1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