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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공고/재공고] 2023~2024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재)

등록일 2023.04.19. 작성자 권미선 조회 781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17

 

1. 입찰명 : 2023~2024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5.2.(), 10: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3.5.2.(), 15:0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입찰

2023.5.2.(), 16: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기술(제안)설명회는 붙임의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학술정보팀)로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출판물 판매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본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최근 2년이내 대학도서관 단행본 납품실적(단건 국내서는 1억원 이상, 국외서는 6백만원 이상만 인정)2건 이상 보유한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51

 

2023. 4. 1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