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비대면 온라인 수업 기자재 구입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0-31호
1. 입찰명 : 비대면 온라인 수업 기자재 구입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0.12.09.(수), 11:00까지 | http://www.ebiz4u.co.kr | 시간 엄수 |
규격심사 | 2020.12.09.(수), 11:00~14:00 | 시설관리팀,정보기획운영팀 |
|
가격입찰 | 2020.12.09.(수), 16:00까지 | http://www.ebiz4u.co.kr | 규격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함 |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유자격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학교)이 발주한 관련 제품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
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처리 된 업체는 응찰이 불가함(동일대표에
상호 변경도 포함)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참여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라. 규격관련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전현재 054)770-2079, 정보관리실 김은현 054)770-2481
2020. 12. 3.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