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사

[기타]

2019-1학기 등록금 총괄 납부 안내

등록일 2019.01.28. 작성자 재무회계팀 조회 13964

1. 등록금 납부기간

구분

대 상

등록 기간

비 고

일반등록

학부

일반대학원

특수(전문)대학원

2019. 02. 19() ~ 25()

(수납가능시간 : 평일09:00~16:30)

재학/휴학/복학

재입학생

학점등록

초과학기 등록생

(학부,일반대학원)

2019. 03. 12() ~ 14()

학점등록 안내 바로가기-클릭

분할납부등록

분할 납부 신청자

(학부,일반대학원)

신청 2019. 02. 11() ~ 02. 15()

분할납부등록 안내 바로가기-클릭

직전학기 분할납부 연체자의 경우 금학기 신청불가
분납생의 고지서는 2. 18()부터 출력 가능함

 

2019. 2. 20() ~ 22()

2019. 3. 13() ~ 15()

2019. 4. 17() ~ 19()

2019. 5. 9() ~ 13(),공휴일제외

수납 가능시간 : 평일09:00~16:30(1630분이후 ~명일오전09시전까지는 가상계좌 수납 불가임)


2. 수납기관 : 우리은행, 신한은행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 인터넷출력 : 20190211() 13:00부터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출력(학부모용)

                                           uDRIMS(학생용)로그인을 통해 출력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클릭

                                           (uDRIMS로그인 등록 등록대상자선정 고지서출력)

우편발송은 등록금 수납 전까지 선감면(국가장학금) 지속반영을 위해 발송하지 않음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출력(학부모용)

학부모용 고지서 및 등록확인서 출력

(바로가기-클릭)

pc에서만 학부모용 고지서(URL) 확인 및 출력 가능함(모바일 확인 불가)

  학부모용 홈페이지 배너창(학번, 생년월일, 이름 입력) 고지서 출력

  (등록확인서의 경우 납부 당일 19시부터 출력 가능함)

 

4. 납부방법

 

납부방법

상세내용

은행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본교 지정은행 창구에 방문하여 납부

가상계좌 입금

- 가상계좌(수취인-학생이름)로 인터넷뱅킹, 은행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납부

  보내는 사람(송금인)의 명의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가상계좌로 1회만 수납 가능하므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카드납부

- 우리은행 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 가능-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업무 종료 후 안내 문자 및 uDRIMS(납부당일20시이후)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5. 유의사항

   등록금 전액면제 장학생도 선택납부경비(학생경비)를 가상계좌로 입금하거나 은행에 방문하여 ‘0원 등록처리를 하여야 정상 등록처리 됩니다.

  

6. 기타문의

 

문의사항

주관부서

연락처

등록금 납부

재무회계팀

054)770-2071,2073

장학, 학자금 대출

학생서비스팀

054)770-2047~8

학적(학부,일반대학원), 연구등록

교무팀

054)770-2037,2038

기숙사(금장생활관)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4~6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

소속 단과대학 학사운영실

하단참조

졸업학점 상담

소속 단과대학 학사운영실

하단참조

대학별 학사운영실 연락처(054-770-****)

불교문화대학(2393,2394,2097) 인문대학(2865,2866) 과학기술대학(2381~2383,2384)

사회대학(2288,2290,2093) 상경대학(2309,2336) 사범교육대학(2802~2805) 한의과대학(2364,2359) 의과대학(2829,2400) 파라미타칼리지(2953,2954)

특수대학원 학사운영실 연락처(054-770-****)

불교문화대학원(2393,2394,2097) 사회과학대학원(2288,2290,2093) 경영대학원(2336,2357)

의학전문대학원(2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