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 WISE캠퍼스 GTEP사업단 젠스인터내셔널과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2024.05.17. 작성자 신승우 조회 246

 

동국대 WISE캠퍼스 GTEP사업단 젠스인터내셔널과 업무 협약 체결

 

사진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GTEP 사업단이 지난 9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젠스인터내셔널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 GTEP사업단과 젠스인터내셔널은 튀르키예 Istanbul Expo Center(IFM)에서 개최되는 뷰티유라시아 2024(Beauty Eurasia: International Cosmetics, Beauty & Hair Exhibition 2024)에 공동으로 참가하기로 하였다.

 

 이번 6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튀르키예 이스탄불 뷰티유라시아 2024는 올해로 16회째 개최될 예정이며, 유라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뷰티 전시회다. 또한, 유라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미용, 화장품 및 헤어 케어 등의 제품을 취급하는 기업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국대학교 GTEP요원과 젠스인터내셔널이 한팀으로 수출 실적을 높이기 위한 사전 준비에 들어갔다. 전시회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위하여 뷰티시장보고서, 튀르키예어 및 영문 스크립트 사전 숙지, 현장에서 제품홍보, 바이어 상담 및 수출계약 체결 등의 활동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젠스인터내셔널은 2012년에 설립되어 보호, 치유,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한 제품 생산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 표면의 단기적이고 일시적인 개선 효과보다는 피부 내부부터 치유 및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게 될 GTEP 18기 배소이 요원은 화장품을 정말 좋아해서 원래부터 화장품 분야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며, 젠스인터내셔널 대표님을 만나 좋은 말씀을 많이 들었고 젠스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무역의 역량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되고 글로벌 비지느스에 대해 많이 배우고 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사진

 동국대 WISE캠퍼스 김미정 GTEP 사업단장은 유라시아 지역 화장품 산업의 최대 전시 플랫폼인 이번 박람회에서 요원들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 기여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전 세계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해 소기의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예상하며 단순히 학생들의 실습 기회 부여가 아닌 중소기업 지원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국대학교 GTEP 사업단이 소속되어 있는 GTEP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전국 20개 대학과 협력하여 시행 중인 대학생 무역전문인력 양성사업으로, 대학생 대상 480시간 이상의 교육 및 실습을 통해 해외 특화지역별 맞춤형 청년 무역전문가를 양성 및 공급하여 지방 내수기업 및 수출 초보 기업의 해외 시장진출을 확대하려는 사업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입·전시 마케팅, 전자상거래 등 업무 전반을 지원하며 무역실무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첨부 : 협약 체결 사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