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제5회 원생체전 개최

등록일 2013.10.28. 작성자 전략홍보팀 조회 2923

사진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평생교육원(원장 박명숙)은 지난 2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교내 문무관에서 ‘제5회 원생체전’을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체전은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주최하고 원우회(회장 김기동)와 원화예술단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평생교육원 수강생 및 교·강사 등 250여명이 참가했다.
  
사진  
  이번 체육대회는 1부 개회식, 삼귀의, 대회사 및 격려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폐식과 2부에는 이어달리기, 공 굴리기, 단체 줄넘기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3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수여되었다.
 
  김기동 동국대 평생교육원 원우회장은 대회사에서 “선의의 경쟁과 응원을 통해 원우들간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항상 지역과 함께하며 지역거점 명품대학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우리 모두가 동국인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1998년 2월에 설립되어 2013학년도 1학기에 일반학습 과정, 학점은행제 등 120개 강좌가 개설되어 1천 5백여명이 수강하고 있으며,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교육 봉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