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동정

2026-1학기 교·직원 종강법회 봉행

등록일 2026.06.15. 작성자 송아량 조회 13

 

2026년 06월 09일 화요일 

 

교직원 법회

 

법회

 

  지난 9일 정각원 법당에서 '2026-1학기 교·직원 종강법회'를 봉행되었으며, 교직원 및 불자들이 참석하였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학기는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지만, 

그만큼 우리 모두가 더 많은 책임과 변화 속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 재학률 상승과 교육환경개선 등 의미 있는 

성과를 함께 만들어 낼 수 있었다. 방학 기간에도 연구와 교육, 대학 발전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늘 활기와 열정이 넘치는

캠퍼스를 함께 만들어가며, 건강한 모습으로 2학기에 다시 만나 더 큰 미래를 함께 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