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학교 WISE(와이즈) 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역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구성원 역량강화 교육’ 운영

등록일 2022.08.01. 작성자 관리자 조회 1357

 

동국대학교 WISE(와이즈) 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역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구성원 역량강화 교육운영

 

 

 동국대학교 WISE(와이즈) 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인홍)지역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구성원 역량강화 교육720일부터 721일까지 원효관 1층 교수학습개발센터 세미나실에서 운영했다. 이번 구성원 역량강화 교육과정은 대학 직무상담사 2급 취득 과정으로 ‘Extended DISC 진단도구를 활용한 직무상담의 주제로 운영되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한동대학교, 위덕대학교 3개 대학의 교직원 및 컨설턴트 30명이 이번 과정에 참가하였으며, 구성원의 진로 및 취업지도 그리고 통합 상담 역량을 향상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교육을 통해 Extended DISC(성격행동유형검사)Vocational Aptitude Assessment를 분석하여 대학생 개인의 행동성향에 적합한 직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행동유형별 특징을 이해하여 e-DISC기반 직무상담을 진행하는 상담 전문가로써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인홍 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을 위한 구성원의 전문성을 높이고자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도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