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인터뷰

2022-2학기 신임교수 - 이수연 디자인미술학과

등록일 2022.11.21. 작성자 관리자 조회 2172

이수연교수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2학기 디자인미술학과 조교수로 임용된 이수연입니다.


동국대학교 와이지안 인재 양성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영국 런던예술대학(UAL) 센트럴세인트마틴(CSM) MA 그래픽커뮤니케이션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CSM에서 진행된 영국 국영방송 BBC 및 Camden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현재는 한국에서 디자인과 아트디렉팅을 경계로 디자인 교육의 산학협력을 위한 실무교육 콘텐츠 모델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자로서 개인전 및 초대전 작가 활동을 병행하며 콘셉팅 개념을 바탕으로 비주얼 아트와 디자인, 양자 간 개념 확장을 위한 연구에 관심을 두고 지속적으로 연구주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 및 디자인미술학과 발전을 위해 모두의 협력과 상생의 조화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사회의 프레임이나 환경에 갇히지 않고 넓고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 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하고 도전하는 와이지안으로 성장하기 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우리 현명한 와이지안들도 함께 잘 따라와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WISIAN들의 타고난 역량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