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GTEP사업단 학생들 싱가포르에서 K뷰티 홍보 활동 동국대 WISE캠퍼스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

등록일 2022.11.23. 작성자 신승우 조회 991

 

GTEP사업단 학생들 싱가포르에서 K뷰티 홍보 활동

동국대 WISE캠퍼스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

 

사진

 동국대 WISE캠퍼스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이하 GTEP)은 지난 1116일부터 1118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전시회(Cosmoprof Asia Singapore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95년부터 시작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계 3대 미용, 화장품 전시회로 기존에는 홍콩에서 개최되었지만 올해는 싱가포르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약 1,200여 개 전시 업체, 15,000명의 바이어, 1,000개 뷰티 관련 글로벌 업체들이 참가하였으며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미용용품 등 미용 관련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동국대 GTEP사업단은 ()고센코리아와 함께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전시회에 참가하여 이들의 회사 제품을 국제 바이어들과 수천 명의 뷰티 및 화장품 전문가들에게 소개하고 판매를 하였다.

 

 전시회에 참가한 글로벌경제통상학부 3학년 라건 학생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계 3대 미용 전시회에서 한국 화장품의 위상이 큰 것에 뿌듯함을 느끼게 되었다며, 이론으로만 배웠던 무역을 전시회를 통해 실전으로 경험해보니 무역전문가에 한 발짝 더 다가간 느낌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성훈 동국대 WISE캠퍼스 GTEP사업단장은 동국대학교 GTEP사업단은 이론중심으로 이루어진 대학교육에 무역 실무지식과 현장체험을 접목하여 기업현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라며 학생들이 직접 협력 기업의 발굴부터 마케팅 관련 업무 전 과정을 모두 스스로 수행하며 무역 전문가의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말했다.